겨울의 교토에서 다시한번 「귀멸의 칼날 교의 일 두번째」 개최!

  • 2021년2월9일

토에이 우즈마사 에이가무라・교토 철도 박물관・란덴은, tv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2020년 12월 26일(토)부터 2021년 3월 14일(일)까지 개최합니다. 작년 호평을 받았던 「교의 일」이 더욱 파워업 합니다.

지난번과 동일하게 오리지널 콜라보레이션 전철을 주행하는 란덴에 더해, 교토 철도 박물관도 회장이 됩니다. 소장하는 SL이나 전시와 탄지로우와의 콜라보레이션 『극장판「귀멸의 칼날」무한열차편』및 『귀멸의 칼날』의 세계를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총 3개의 회장에 규모를 확대하고, 교토의 겨울을 데웁니다.

에이가무라에서는, 손님 직접 캐릭터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극중 재현 세트, 애니메이션 장면 사진등을 전시합니다.

◆극중 재현 세트・장면 사진 전시

탄지로우의 격투의 역사, 인상적인 장면을 돌아보고, 손님이 직접 tv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세계에 들어간 것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는 극중 재현 세트를 토에이 영화 미술 스탭이 담당합니다. 대형 사이즈의 애니메이션 장면 사진 전시도 있습니다. 탄지로우가 오리지널 음성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마님의 저택에 지주들이 집합..!
탄지로우들이 상처를 치료한 나비저택

◆식목일 게임

에이가무라 의 파디오스 1층에서 식목일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 오리지널 노벨티굿즈를 드립니다. 식목일 게임에서 밖에 받을 수 없는 굿즈를 놓치지 마세요!

토에이 우즈마사 에이가무라에서 밖에 구매 할 수 없는 오리지널 굿즈나 콜라보 메뉴도 등장합니다.

모치코로링 에이가무라 버전(트레이딩) (전 7종・세금포함 1,050엔)
미니캐릭터 캔뱃지 (트레이딩) (전 7종・각 세금 포함 440엔)
아크릴 스탠드(전 5종・각 세금포함 1,320엔)

본 이벤트의 개최에 있어, 새로 그린 일러스트가 등장합니다. 싸움의 궤적을 둘러싼 교토의 거리를 둘러싼 본 이벤트에 맞추어, 탄지로우,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 렌고쿠의 5명이 타이쇼우 로맨스풍으로 멋을 부립니다. 캐릭터를 이미지화 하여 기모노나 띠의 무늬까지 엄선한 의상도 꼭 주목해 주세요. 5명 이외에도 지주를 포함한 총 18명이 교토를 산책하는 미니 캐릭터 일러스트로 제작합니다. 오리지널 굿즈도 다수 등장하여 이벤트를 화려하게 합니다.

등신대 그림 일러스트
미니캐릭터 그림 일러스트

<공식홈페이지>https://www.toei-eigamura.com/kimetsu
<공식 트위터> @kimetsu_Kyoto
<개최일정> 2020년 12월 26일(토)~ 2021년 3월 14일(일)
<개최장소> 토에이 우즈마사 에이가무라, 교토 철도 박물관, 란덴 「시죠 오오미야역」「아라시야마역」

Close Menu